• 20년간의 오랜 경험과 실력 남성수술의 GLOBAL LEADER
  • Upgrade your life 3G-Solution 대한민국 남성수술의 메카! 글로벌의료대상 음경확대부문 1위, 8년 연속 음경확대부문 대상 수상
  • 확대수술 상담시 유의사항!! 1. 원하는 만큼 최대한 확대시켜 줄 수 있는지? 2. 흉터나 염증 같은 부작용은 발생하지 않는지?, 3. 자연스럽게 확대되며 확대된 음경은 줄어들지 않는지? 이러한 조건을 책임지고 보장해 줄수 있는 병원이라면 어디에서든 수술을 받으셔도 좋습니다.
이전 다음

음경만곡증

• 수술안내 >

음경만곡증

음경만곡증 원인과 치료방법

음경만곡증 원인과 치료방법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선천적 or 후천적으로 음경이 바나나처럼 전, 후, 좌, 우 방향으로 휘는 증상을 음경만곡증이라 합니다. (※ 하지만 단순히 음경이 휘었다고 모두 음경만곡증이라 진단하지는 않습니다.)

음경만곡증 진단

만곡의 정도가 30도 이상일 때 음경만곡증이라 진단하는데 만곡의 정도가 30도 미만 일지라도 스트레스가 심하거나 성관계가 불편하면 치료를 받아야만 합니다.

음경만곡증 원인

음경만곡증은 선천적인 원인과 후천적 원인으로 나눠 집니다. 선천적 요인
									 1) 사춘기 때 음경이 발달하면서 좌, 우측 성장 발달이 불균형하여 발생
									 2) 음경일부에 섬유화 조직이 생기거나 음경해면체 부위에 힘줄이 생성되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후천적 요인
									 1) 과도하게 끼는 옷이나 잘못된 자위행위 습관
									 2) 과격한 자위행위 및 성행위로 인한 백막파열(음경골절)
									 3) 음경백막 부분에 비정상적인 섬유성조직이 생기는 경우 (페이로니씨병)

음경만곡증 치료대상

01. 음경만곡의 정도가 30도 이상일때, 02. 성 관계 시 본인뿐만 아니라 배우자가 통증을 호소할 경우, 03. 통증이 없더라도 미용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경우, 04. 발기부전의 원인이 되는 음경골절을 미리 예방하기 위한 경우, 05. 포경수술 및 음경확대 수술 후 부작용으로 휘어져 있는경우

음경만곡증 치료방법

약물치료 약물요법에는 항암제, 비타민, 스테로이드 주사 등을 사용하는데 만곡증이 심하지 않을 경우에는 효과가 있지만 대부분 치료효과가 크지 않습니다.
									수술적 치료
									 1) 백막봉합법
										   가장 보편적인 수술법으로 반대쪽 백막을 봉합하여 음경의 방향을 바로 잡아주는 수술방법입니다. 수술 후 일상생활(보행 및 운전 등) 및
										   직장생활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2) 조직이식법
										   음경골절 등의 심한 손상으로 페이로니씨병으로 딱딱한 섬유조직을 제거한 후 대체조직을 이식하여 수술하는 방법입니다.
										   음경만곡증이 심할 경우 고려하는 수술입니다.

퍼스트비뇨기과는 음경만곡증 교정수술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및 끊임없는 연구, 노력의 결과로 기존의 음경만곡증 교정수술보다
										   교정효과의 성공률을 높임은 물론 재발의 위험성을 줄여왔습니다. ( 95%이상의 교정효과와 1%미만의 재발율 !! )

SMS상담

SMS 상담신청